967 0 0 12 1 0 5년전 0

아무나 영어 고수되는 비결

대한민국 국민은 빠르게는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늦게는 대학교를 졸업한 후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까지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영어공부를 합니다. 그러나 10년 이상 영어공부를 하는데도 외국인을 만나면 영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고, 말도 자연스럽게 하지 못합니다. 알고 있는 단어가 부족해서도 아니고, 언어구사력이 떨어져서도 아닙니다. 문제는 영어를 수학이나 과학처럼 공부로 생각하고 점수 위주의 공부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글로 된 영어 문장은 잘 읽고 이해하는데, 귀로는 못 알아듣고 입으로는 말을 하지 못하는 기형적인 사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그러한 모순점을 분석하면서 그에 대한 대안을 재미있는 경험이나 사례를 통해 조목조목 알려줍니다. 1~3장에서는 ABC밖에 모르던 저자가 어..
대한민국 국민은 빠르게는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늦게는 대학교를 졸업한 후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까지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영어공부를 합니다. 그러나 10년 이상 영어공부를 하는데도 외국인을 만나면 영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고, 말도 자연스럽게 하지 못합니다. 알고 있는 단어가 부족해서도 아니고, 언어구사력이 떨어져서도 아닙니다. 문제는 영어를 수학이나 과학처럼 공부로 생각하고 점수 위주의 공부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글로 된 영어 문장은 잘 읽고 이해하는데, 귀로는 못 알아듣고 입으로는 말을 하지 못하는 기형적인 사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그러한 모순점을 분석하면서 그에 대한 대안을 재미있는 경험이나 사례를 통해 조목조목 알려줍니다. 1~3장에서는 ABC밖에 모르던 저자가 어떻게 영어를 마스터해서 학원까지 차리게 되었는지 그 과정 속에 녹아있는 영어공부법을 알려주고, 4~6장에서는 좀 더 구체적으로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 영어에 대한 오해와 진실,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으로 공부하는 방법, 단어를 잘 외우는 방법, 외국인과 대화할 때의 자세 등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중,고등학생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이 책을 읽고 나면 누구나 영어에 대한 관념이 바뀔 것이고, 스스로 공부법을 바꾸게 되어 아무나 영어를 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은이 이영재는 학창시절 공부에 흥미가 없어서 요리를 전공했고, 영어라면 ABC밖에 모르던 청년이 군대에서 처음 독학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다. 제대 후 괌 쉐라톤 호텔에서 쉐프로 근무하면서 수십 편의 영화, 애니메이션, 미드, 뉴스, 연설문, 팝송 등으로 살아있는 영어를 빠르게 익힐 수 있었다. 귀국 후, 한 권의 책을 계기로 대한민국 최고 영어강사가 되겠다는 꿈을 꾸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YBM어학원에 정식 영어강사로 취직했다. 그 후 독창적인 어학원 ‘아무나 배우는 영어’를 설립하기 위해 영어교재 ⌜아배영 Basic pattern⌟과 ⌜아배영 Intermediate pattern⌟을 집필했으며, 그 교재와 영화, 애니메이션, 뉴스 등의 매체를 사용해 메이저급 어학원들이 즐비한 부산 대학가에서 무료로 영어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각종 단체와 모임에서 ‘꿈&자기계발 강연가’로 활동하는 한편, 부산 남구 대학가에 정식으로 ‘아배영(아무나 배우는 영어) 어학원’을 설립하여 수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했다. 지금은 ‘아배영’이라는 브랜드를 전국에 확산시키기 위해 영어학원체인화사업에 도전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영어회화 강사와 꿈&자기계발 강연가로 활동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