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 0 0 1 0 0 9년전 0

예수님과 히든싱어

자신의 믿음을 고스란히 삶으로 체현(體現) 하는 조이현의 가슴 절절한 40가지 이야기-그는 현대판 서울의 야곱이며 평신도 신앙의 푯대이다!! 성경은 믿음을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고 정의한다.(히11:1`~2) 그렇다면 신앙은 무엇인가? 그것은 관념이나 철학이나 사상이 아니라, 오직 믿음을 삶으로 체현(體現)하는 것이다. 여기 그 신앙의 실체를 삶으로 증거 하는 자가 있다. 이 책에서 저자 조이현은 온 삶으로 자신의 신앙을 체현해 내는 것을 보여주며, 하나님의 존재를 확실하게 입증하고 있다. 그가 쓴 가슴 절절한 40가지 이야기는 곧 나의 이야기요 나의 실상이 될 것이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읽다보면 저절로 구약의 야곱이 루스 들판에서 하나님의 사람과 씨름하는 모습을 떠올릴 것이다..
자신의 믿음을 고스란히 삶으로 체현(體現) 하는 조이현의 가슴 절절한 40가지 이야기-그는 현대판 서울의 야곱이며 평신도 신앙의 푯대이다!! 성경은 믿음을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라고 정의한다.(히11:1`~2) 그렇다면 신앙은 무엇인가? 그것은 관념이나 철학이나 사상이 아니라, 오직 믿음을 삶으로 체현(體現)하는 것이다. 여기 그 신앙의 실체를 삶으로 증거 하는 자가 있다. 이 책에서 저자 조이현은 온 삶으로 자신의 신앙을 체현해 내는 것을 보여주며, 하나님의 존재를 확실하게 입증하고 있다. 그가 쓴 가슴 절절한 40가지 이야기는 곧 나의 이야기요 나의 실상이 될 것이다. 독자들은 이 책을 읽다보면 저절로 구약의 야곱이 루스 들판에서 하나님의 사람과 씨름하는 모습을 떠올릴 것이다. 갖은 고난과 시험 속에서 넘어지고 쓰러지며, 심지어 허벅지 관절이 으스러지면서도 야곱은 하나님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놓지 않아 결국은 축복을 받았다. 이 책의 저자이자 주인공인 조이현 역시 우리에게 그러한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그래서 한국기독시인협회 회장이자 치학박사․장로이신 정재영 문학평론가는 추천사를 통해 이 책을 이렇게 소개한다. “책을 읽다보면 지은이가 노 젓는 배를 타고 도도히 흐르고 있는 신앙의 강을 함께 흘러가고 있음을 느낄 것이다. 자연스러운 이야기 전개는 읽는 사람으로 저절로 그 논제에 빨려 들어가 강열한 수긍을 하도록 만든다. 그리고 내용을 드러내는 표현을 보면 오랜 신앙생활 동안 깊은 관찰로 익히고 다듬은 것이란 걸 알게 해준다.”
조이현은 십 여 년 전부터 글쓰기에 대한 비전을 품고 묵묵히 글을 써왔다. 성경속의 무한한 소재를 고귀한 재료 삼아 글을 쓰며, 글에 삶과 신앙을 접목하여 하나님의 뜻을 통찰하고 전파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일상적인 삶과 하나님의 말씀 행간 사이에 놓인 은혜를 잘 발견해 내는 것이 그의 글의 특징이다. 앞으로 신앙과 관련된 다양한 책을 낼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종로구 원남교회에서 새가족부를 섬기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