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 0 0 15 1 0 9년전 0

최후의 만찬

우연한 기회에 다이닝을 통해 나와 이아영은 서경수와 최성원을 만난다. 그리고 벌어지는 최성원의 자폐적 행동들… 나는 최성원에게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그것은?… 이야기는 처음부터 암울한 회색빛으로 시작되어 몽상적으로 끝난다. 젊은 대학생 4명 사이에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은 현실과 감정, 꿈이 판타스틱하게 섞이면서 현실세계가 가지는 부조리, 즉 취업난과 대학입시제도가 젊은이들에게 얼마나 큰 상처를 남기는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우연한 기회에 다이닝을 통해 나와 이아영은 서경수와 최성원을 만난다. 그리고 벌어지는 최성원의 자폐적 행동들… 나는 최성원에게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그것은?…
이야기는 처음부터 암울한 회색빛으로 시작되어 몽상적으로 끝난다. 젊은 대학생 4명 사이에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은 현실과 감정, 꿈이 판타스틱하게 섞이면서 현실세계가 가지는 부조리, 즉 취업난과 대학입시제도가 젊은이들에게 얼마나 큰 상처를 남기는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지은이 이혜원은 문예 창작을 전공한 꿈 많은 20대 작가이다. 문학 작품이 불러오는 감동과 기쁨을 사랑하고 무엇보다 창작하는 일에 즐거움을 느낀다. 통찰력 있는 작가가 되어, 독자들이 일상에 매몰되거나 혹은 잠깐 화려한 것에 이끌려 진정 소중한 것을 잊어버렸을 때, 그것을 다시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끝없는 창작을 통해 탄생하게 될 훌륭한 문학 작품은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고 새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직은 부족하기에 성장을 기쁨으로 여기며 열심히 글을 써나갈 계획이다. 예명은 ‘하예라’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