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7 0 0 15 1 0 10년전 0

청소년의 탐구심을 높여주는 발명 이야기

이 책은 흥미진진한 발명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의 탐구심을 고취시키는 책이다. 총 30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양치기로 일하다 가시철조망을 발명하여 부자가 된 조셉 글리든 이야기, 전사지 회사에 근무하며 종이를 자르는 능률을 높이기 위해 커터칼을 발명한 오모 이야기, 만물상 수리공이었던 피에르 미쇼가 페달자전거를 발명한 이야기, 미니스커트를 발명해 큰돈은 물론 훈장까지 받은 퀸트 여사 이야기, 십자홈(+) 하나로 대기업을 일으킨 헨리 필립스 이야기, 인조견사를 발명해 의생활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백작의 지위에까지 오른 샤르도네 베르니고 이야기 등 남다른 탐구심과 집념으로 발명에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발명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은 이 책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발명 열정을 더욱 고취시킬 ..
이 책은 흥미진진한 발명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의 탐구심을 고취시키는 책이다. 총 30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양치기로 일하다 가시철조망을 발명하여 부자가 된 조셉 글리든 이야기, 전사지 회사에 근무하며 종이를 자르는 능률을 높이기 위해 커터칼을 발명한 오모 이야기, 만물상 수리공이었던 피에르 미쇼가 페달자전거를 발명한 이야기, 미니스커트를 발명해 큰돈은 물론 훈장까지 받은 퀸트 여사 이야기, 십자홈(+) 하나로 대기업을 일으킨 헨리 필립스 이야기, 인조견사를 발명해 의생활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백작의 지위에까지 오른 샤르도네 베르니고 이야기 등 남다른 탐구심과 집념으로 발명에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발명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은 이 책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발명 열정을 더욱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다.
엮은이 박영만은 저술 전문 컨설턴트로, 작가들의 책 쓰기 코칭과 함께 본인도 다양한 글을 쓰고 있다. 현재 프리윌출판사 대표를 맡고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누구나 꼭 알아야 할 외래어 상식 220가지> <인생 열전> <깨달음의 중심에 너를 세워라> <패러디로 읽는 명시 100편>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칼릴 지브란의 <사람의 아들 예수>와 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