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2 0 0 40 1 0 12년전 0

아름다운 가출

누구나 1박2일 코스 정도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국내의 ‘좋은 마을’ 15곳을 소개한 여행안내서! 도시의 은둔자들인 우리는 누가나 1박 2일 정도의 아름다운 가출을 꿈꾼다. 사진작가이자 여행가인 홍순응과 함께 베스트 여행지로 떠나보자~ 사진작가인 저자는 직접 각 마을을 여행한 후, 주민들의 인터뷰 내용, 체험내용, 볼거리, 특산물, 여행 소감 등을 기행문 형태로 소개한다. 봄비가 촉촉이 내리고난 뒤 맑게 피어나는 봄의 전령사 산수유나무로 유명한 곳은 어디일까? 의성군 사곡면 화전리의 산수유마을은 봄이 되면 마을 전체가 온통 노란 물이 들어 버릴 정도로 산수유 꽃으로 뒤덮인다. 저자는 꿈꾸는 듯 환상적인 풍경이 있는 의성 산수유마을을 비롯해서 양평의 석산리, 괴산의 산막이 마을, 삼척의 ..
누구나 1박2일 코스 정도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국내의 ‘좋은 마을’ 15곳을 소개한 여행안내서!
도시의 은둔자들인 우리는 누가나 1박 2일 정도의 아름다운 가출을 꿈꾼다. 사진작가이자 여행가인 홍순응과 함께 베스트 여행지로 떠나보자~

사진작가인 저자는 직접 각 마을을 여행한 후, 주민들의 인터뷰 내용, 체험내용, 볼거리, 특산물, 여행 소감 등을 기행문 형태로 소개한다.

봄비가 촉촉이 내리고난 뒤 맑게 피어나는 봄의 전령사 산수유나무로 유명한 곳은 어디일까? 의성군 사곡면 화전리의 산수유마을은 봄이 되면 마을 전체가 온통 노란 물이 들어 버릴 정도로 산수유 꽃으로 뒤덮인다. 저자는 꿈꾸는 듯 환상적인 풍경이 있는 의성 산수유마을을 비롯해서 양평의 석산리, 괴산의 산막이 마을, 삼척의 여삼마을, 보성의 장성마을 등 '좋은 마을 15곳'의 여행정보를 상세히 전해준다.
저자소개
홍순응
사진작가이자 여행가인 홍순응은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국립중앙도서관 강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칼럼리스트, 사단법인 강원전통문화예술협회 초대작가 및 이사를 엮임하고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조상의 얼과 정신을 찾아서>가 있다.
통찰의 렌즈로 여행지의 서정을 클로즈업하는 그는 오늘도 ‘좋은 사진 찍기’와 ‘좋은 여행지 발굴’에 힘쓰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