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0 0 48 24 0 12년전 0

크리스천 유머

인간은 웃음의 상태에 놓일 때에 가장 충실한 사랑의 상태에 놓이게 된다. 그래서 감히 웃음의 전파는 복음의 전파와 맞먹는 것이라고도 말할 수 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렇게 명령하신다. “누구든 나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할지니, 웃음의 능력과 힘을 나타내고 퍼뜨리는 것도 그것이라. 그런 자에게는 복이 있나니, 너희가 세상을 웃게 하면 세상도 너희를 웃게 할 것임이요, 너희가 세상을 사랑하면 세상도 너희를 사랑할 것임이라.” <크리스천 유머>는 바로 이러한 바탕위에 기독교와 관련된 복음성 유머들만을 엄선하여 새롭게 가공하고 구성한 책이다. 제1장 : “사랑이란 이름의 약” 외 28편 수록 제2장 : “대단하신 아나님” 외 29편 수록 제3장 : “노인과 사탄” 외 30편 수록 제4장 : “지..
인간은 웃음의 상태에 놓일 때에 가장 충실한 사랑의 상태에 놓이게 된다. 그래서 감히 웃음의 전파는 복음의 전파와 맞먹는 것이라고도 말할 수 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렇게 명령하신다. “누구든 나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할지니, 웃음의 능력과 힘을 나타내고 퍼뜨리는 것도 그것이라. 그런 자에게는 복이 있나니, 너희가 세상을 웃게 하면 세상도 너희를 웃게 할 것임이요, 너희가 세상을 사랑하면 세상도 너희를 사랑할 것임이라.”
<크리스천 유머>는 바로 이러한 바탕위에 기독교와 관련된 복음성 유머들만을 엄선하여 새롭게 가공하고 구성한 책이다.

제1장 : “사랑이란 이름의 약” 외 28편 수록
제2장 : “대단하신 아나님” 외 29편 수록
제3장 : “노인과 사탄” 외 30편 수록
제4장 : “지구 최후의 날” 외 35편 수록
지은이 박영만은 충북 제천에서 출생했으며, 오랜 수련과 연마, 그리고 출판계 활동 등을 거쳐 현재는 프리윌출판사, 드림북코리아 대표로 있다. 지은 책으로 <깨달음의 중심에 너를 세워라>, <인생 열전>, <에피소드와 함께 읽는 세계명작 다이제스트>, <패러디로 읽는 명시 100편>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칼릴 지브란의 <사람의 아들 예수>, O.헨리 단편집 <도시는 아득히 먼 곳에 있었다>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